조같은 돼지새귀 재수업어

문희상이 들어오면서 다 바꾼다고하더니.... 니들이 늘 그렇지뭐. 자격미달, 함량 미달이다. 대한민국의 해로운 집단.


국민들 너무 착해서 탈이다!! 설마설마헷는데 민주당 이념편향지나치고.. 박정권 망하길바라는집단!! 국민 안중에도없다~ㅠㅠ


정치라는거 잘은 모르지만 새정부 출범에 무턱대고 조속한 처리라는 명분은 어불성설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대를 위한 반대라는 명분도 있을테지만 야당의 본분이 어쩌면 독선을 막기 위한 반대라는 명분도 있겠지요. 부디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내정자, 국회의원, 입법안이 한사람, 하나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매정권 바뀔때마다 보고 있지만 반복되는 사안들 인것 같아요. 여야의 어쩔수 없는 딜레마 끊을 방법도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기사는 예전에도 같은 방식이였던 여야의 모습입니다^^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576460.html


억지부리는건 민주당 네놈들 같은데 -국민-


돼지야 억지부리지마라 아직 뭐 하지도 않았는데 왜 이렇게 반대를 하고 나서는지. 아무리 자기 당에서 대통령이 안 나왔어도 그렇지 과반수 대통령인데 좀 하게 냅둬봐야 되는거 아니가?


문희상.. 관상 정말 안좋다. 최악이다. 사람 생긴걸로 왈가왈부하기 싫지만, 솔직히 악마돼지 같이 생겼다.